FingerEyes-Xr에서 레이어를 추가하기 위한 매서드는 LayerManager의 add 입니다. 이 add 매서드는 2개의 인자를 받는데요. 첫번째는 추가하고자 하는 Layer 객체이고 두번째는 선택 사항으로 추가하려는 레이어가 네트워크를 통해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을 때 호출할 callback 함수입니다. 이 callback 함수는 레이어 추가시 개별적으로 세밀한 흐름 제어를 위해 사용됩니다. 이와 관련한 예는 아래와 같습니다.
var baseLyr = new Xr.layers.TileMapLayer(layerName, { url: "http://localhost/....", ext: "jpg" } ); var lm = map.layers(); lm.add(baseLyr, function (lyr) { lm.moveToFirst(layerName); map.updateLayer(layerName); } );
위의 코드는 배경지도를 새롭게 추가할 때 추가된 레이어를 가장 첫번째 순위로 이동하고 추가된 레이어만을 새롭게 화면상에 업데이트하라는 코드입니다. 이러한 코드는 해당 레이어가 네트워크를 통해 완전히 연결된 이후에 실행되어야 하는 코드이므로 callback 함수의 사용에 적합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