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아래의 코드처럼 카메라 생성 시 초기화로 카메라를 y축으로 180도 회전시켰는가… 이다.
cameraOrtho.rotation.y = Math.PI; cameraPerspective.rotation.y = Math.PI;
이 글의 예제 코드는 THREE.JS 공식 사이트의 EXAMPLES에서 제공되는 코드를 이해하고 제 나름대로의 코드로 재구성한 것입니다.
공간정보시스템 / 3차원 시각화 / 딥러닝 기반 기술 연구소 @지오서비스(GEOSERVICE)
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아래의 코드처럼 카메라 생성 시 초기화로 카메라를 y축으로 180도 회전시켰는가… 이다.
cameraOrtho.rotation.y = Math.PI; cameraPerspective.rotation.y = Math.PI;
이 글의 예제 코드는 THREE.JS 공식 사이트의 EXAMPLES에서 제공되는 코드를 이해하고 제 나름대로의 코드로 재구성한 것입니다.